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소사동 맛집 주닭비어!! 치킨먹방!

 

 

 

 

안녕하세요!!!

 

 

3월10일...오늘같은날 치킨을 먹어야된다는 친구의 말에...

 

어제 치킨에 소주 한잔 하구 왔어요 ㅋㅋ

 

소사동 치킨전문점 주닭비어!!

 

 

 

 

 

 

 

주닭비어!!

 

여러가지 치킨들이 있어요

 

순살,뼈 있는거 옛날통닭등등 많이 있더라구요

 

 

 

 

 

 

 

 

프랜차이즈인지는 모르겠는데

 

다른곳에서는 본 기억이 없어서....

 

역시나 치킨집을 가면 치킨을 먹어야겠죠?

 

 

 

 

 

 

 

 

저희가 항상 먹는...땡초마늘치킨!!

 

적당히 매우면서 맛있는 맛

 

뭐라설명할 길이 없네요 ㅋㅋ

 

맛표현!!맛표현을 어찌하냔말이다!!

 

 

 

 

 

 

 

1차로 밥을 먹고 온 상태라...

 

2차에서는 좀 깨작깨작 됐어요 ㅜㅜ

 

다 먹지도 못하고 이게 무슨 ㅜㅜ

 

 

 

 

 

 

 

 

샐러드와 소스도 한컷!!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좀 흔들리고

 

화질도 좀 안좋네요 ㅋㅋ

 

맛있는 치킨도 먹어서 기분좋구!!

 

뉴스에서 좋은소식 들려와서 기분좋구!!

 

이번 한주는 기분좋은 한주로 마무리 하네요!!

 

일요일인 오늘...잘 쉬었다가 내일

 

월요일...잘 시작하겠습니당~~!!!

 

모두모두 잘 쉬시고 내일부터 일주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