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부천에서 원없이 마시고 달렸네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어제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가 있어서...

 

정말 원없이 마시고 또 마시고...

 

정말 열심히 달렸어요 ㅋㅋㅋ

 

 

 

 

 

 

 

 

사실 이게 1차가 아니에요...ㅋㅋㅋ

 

친구들이랑 어찌어찌 시간이 맞아서...

 

낮12시30분부터....

 

갈비집에서 낮술을 시작했어요 ㅋㅋ

 

거기서도 꽤나 먹었고.....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긴 했는데 ㅜㅜ

 

이건 이미 3차쯤.......

 

 

 

 

 

 

 

 

 

위에건 간장 대파불고기 입니다

 

대파와 불고기의 만남!!

 

이거 꽤 맛났음

 

 

 

 

 

 

 

 

 

이건 고추장 불고기

 

이것도 꽤 먹을만...

 

이때가 이미 3찬데...

 

3차에서 술을 얼마나 마셨냐...하면

 

 

 

 

 

 

이만큼 마셨습니다 ㅋㅋㅋ

 

남자5명이 마셨으니....

 

이게 3차에 마신양이라니 ㅜㅜ

 

저와 제 친구들...요즘 좀 너무한거같아요 ㅋㅋ

 

술이 말그대로 술술 들어가니...

 

어찌해야할지...

 

주량만 늘어가지고...ㅋㅋ

 

이 가게는 부천대학교 근처에 있는거랍니당 ㅎㅎ

 

 

 

 

 

 

 

 

그다음...4차....

 

스팸 계란 을 시키고...

 

또 술이 빠질수 없죠 ㅋㅋㅋ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항상 술이네요 ㅋㅋㅋ

 

이넘의 술...

 

 

 

 

 

 

 

 

 

 

 

이건 날치알김쌈??이런 안주였는데

 

낙지하고 날치알 김하고 마요네즈 가 있어요

 

낙지는 와사비 조금 들어있어서

 

타코와사비 형식으로 되있었구

 

햅반 하나 시켜서

 

김밥처럼 말아서 싸먹으니 매우매우 맛났어요 ㅋㅋㅋ

 

오늘 하루 힘들긴 했지만.........

 

다음부터 술 안마셔!!! 라고

 

다짐하기도 했지만...

 

좀 가라앉으니 ㅋㅋㅋ

 

다시 좀 살아나니...술생각 살짝 나네요 ㅋㅋ

 

아 이럼 큰일인데 ㅜㅜ

 

이 가게도 부천대학교 부근!!

 

부천 북부역에 있어요!

 

그리고!!

 

술이 점점 늘어 고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