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닭한마리 닭탕과 아이스크림 케잌!

 

 

 

 

안녕하세요!!

 

어제는 3.1절...이지만

 

제 생일이기도 했어요 ㅋㅋ

 

친구들과 술한잔 했는데

 

너무너무 달려서 이제서야 정신을 차리네요 ㅎㅎ

 

 

 

 

 

 

 

제가 도착하니 이미 주문을 완료!!!

 

한 상황이더라구요

 

이건 소스인데...비비면 빨간색깔 소스도 있어요

 

새콤달콤??그러면서 약간의 짠맛..

 

 

 

 

 

 

 

 

 

 

닭탕...

 

국물이 싱거워 보이지만

 

굉장히 진~~하고 맛있어요

 

술 마실때도 좋을거같지만

 

해장에도 정말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생일이라며..

 

축하해준 친구들...

 

아이스크림 케잌인데

 

조그만한 조각9개가 뭉쳐있어요

 

축하해준 친구들이 고맙기도하고

 

괜히 기분UP 해서

 

술을 달렸더니...

 

오늘 하루 종일 고생하고..ㅜㅜ

 

다신 술 안먹어!!!라고 소리치지만..

 

또 며칠뒤에 술을 마시겠죠 ㅜㅜ

 

이런내가 싫다!!!!!

술은 꼭 적당히 드세요 ㅋㅋㅋ

 

요즘 친구들 주량이 갈수록 쌔져서...

 

예전에는 두병정도씩 마시고 집에 갔는데

 

요즘은 기본3병인지라 ㅜㅜ

 

몸이 버티질 못하네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