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공릉동 맛집 춘보만두 드디어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주말이 끝나고...오고야 말았어요 월요일 ㅜㅜ

 

잠을 이룰수 없어서 ㅋㅋ

 

포스팅이나 하나 하고 자려구요

 

 

 

평소 만두도 좋아하고...

 

만두국,떡만두국 등

 

만두가 들어간 음식을 굉장히

 

좋아했는데

 

어느날 TV에

 

춘보만두 라는곳이 소개가 되었어요

 

 

 

그래서 어딘지 항상 생각을 하고 있다가

 

저 근처에 가면 꼭 저 가게를

 

가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고 있었죠

 

 

 

 

 

 

사실 공릉동이 제가 사는곳과는

 

좀 멀어서

 

TV로만 보고...

 

또 잊혀져 가던 곳이었어요

 

그러던 차에 공릉동에 일이 생겨서

 

뜻하지않게 가게되었고

 

인터넷에 공릉동 맛집을 검색했죠 ㅋㅋ

 

다른도시에 가면 꼭 그곳에 있는

 

맛집을 들르곤 하는데

 

 

 

 

 

 

거기서 포스팅된 춘보만두 를 보고

 

무릎을 탁!!치며

 

그래!!여기가 있었어!!라는생각이 확 들더라구요

 

TV로 보고 거의 1년만??

 

잊혀져가던 가보고 싶던 곳이었는데...

 

영업시간도 짧아서 시간 잘 맞춰가야겠더라구요...

 

주말이라 사람도 굉장히 많구...

 

 

 

 

 

 

전 만두국을 시켰어요!

 

이런곳에 가면 기본을 시키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ㅋㅋ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밑반찬이 나오기 시작하고!

 

만두국에 뭐 밑반찬 필요하나요 김치,깍두기 하나면 끝이죠 ㅋㅋ

 

 

 

 

 

 

 

 

평양식 만두국이라는데...

 

사골육수를 쓴다던데...

 

기대를 정말 많이 했어요 ㅋㅋ

 

국물이 얼마나 찐~~할까 ㅋㅋ

 

국물 한입 맛보는데

 

정말 사골 향이 확 올라오는게

 

진하디 진하더라구요

 

 

 

 

 

 

만두국이나

 

해장국 같이 국물과 함께 먹는 음식은

 

김치와 깍두기가 생명!!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데

 

김치,깍두기도 훌륭하더라구요

 

만두국 맛두 훌륭하구...

 

뭐 공릉동까지 찾아가고 그럴정도는 아니었지만..

 

맛도 괜찮았구

 

무엇보다 좋았던게

 

꼭 한번 가보고 싶던곳을 가본게...

 

그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ㅋㅋ

 

이제는 공릉동 맛집 하면 떠오르는 그곳!! 춘보만두!!

 

너와함께 한 모든날이 좋았다~~~ㅋㅋㅋㅋㅋ(오글오글)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