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부천 소사동 맛집 토종순대국!!

 

 

 

 

 

안녕하세요~~

 

야심한 시간에인사드려요 ㅋㅋ

 

제가 사실 며칠전부터...

 

살을 뺀다고.... 운동+식사조절 을 하고 있는데...

 

1일1식을 하고 있어요 ㅋㅋ

 

그래서 정상적인 시간에 밥을 못먹고...

 

오후3~4시쯤에야 밥을 먹어요 ㅋㅋ

 

그덕에 당분간 혼밥을..ㅜㅜ

 

그러는 와중에 우리동네에 맛있는 순대국밥집 발견!!

 

 

 

 

 

 

우리동네에 있는 토종순대국!!

 

국밥을 너무 좋아해서...

 

또 한끼를 먹는대신 든든히 먹으라는

 

조언을 함께 들어서..

 

 

 

 

 

 

 

 

든든함의 대명사..국밥을 먹기로 결정했어요 ㅋㅋ

 

가격도 착한가격...

 

6천원 돼지국밥을 주문했어요!

 

 

 

 

 

 

 

보통 김치,깍두기 나오면 끝인데...

 

반찬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것만봐도 이미 겜끝!!!

 

 

 

 

 

 

 

 

 

팔팔 끓는 돼지국밥에....

 

고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이렇게나 많이 주셔도 되나...싶을정도로 ㅎㅎ

 

 

 

 

 

 

 

 

다데기와 새우젓을 넣고!!

 

깍두기 국물도 살짝 넣어줬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찍은사진!!

 

6천원짜리 국밥하나에...

 

이렇게나 푸짐하게 주다니...

 

자주갈것 같은 느낌이....ㅎㅎ

 

 

 

 

 

 

 

우리동네 부천 소사동 맛집 토종순대국!!

 

나오면서 또 한컷!!

 

앞으로 자주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