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괴안동 횟집 부천수산시장에서 회무침머구왔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토요일... 불금이 이렇게 지나가는군요 ㅎㅎ

 

어제는 괴안동 횟집에서

 

회무침을 먹었어요 ㅋㅋ

 

그냥 회는 좀 질린다며 ㅎㅎ

 

친구가 회무침을..ㅎㅎ

 

 

 

 

 

 

 

상추와 깻잎 그리고 초장 간장 쌈장까지 셋팅!!!

 

 

 

 

 

 

 

 

미역국으로 속을 좀 달래놓고

 

술을  마실 준비 ㅋㅋ

 

 

 

 

 

 

 

 

우럭무침이 나왔어요

 

회무침은 처음 먹어보는데

 

의외로 입맛에 맛더라구요

 

근데 아쉬운건 양이...

 

 

 

 

 

 

다들 회만 쏙쏙 빼먹으니 뭔가 좀 아쉽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안주 하나 더!!

 

를 외치고

 

우럭매운탕을 시켰어요 ㅎㅎ

 

 

 

 

 

 

 

 

 

이게 바로 우럭매운탕!!

 

정말 깔끔하고 시원시원....

 

이거 덕에 소주 몇병은 더 마신거같아요 ㅋㅋ

 

우럭회무침과 우럭매운탕!!

 

짱짱!!!

 

토요일 잘 보내시고 재밌게들 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