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범박동 맛집 물고기날다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늦은저녁에야 글을 써요...

 

어제 먹은술이 이제서야 좀 희석되는거같아서 ㅜㅜ

 

어제 너무많이 달렸던거같아요 ㅎㅎ

 

 

어제는 횟집에서!! 1차를 시작!

 

 

 

 

 

 

 

 

 

 

 

들어가서 회+참치 가 있는 메뉴를 시켰어요!

여기는 좀 자주 가는게...

 

스끼다시가 잘나와서 자주자주 가요 ㅎㅎ

 

 

 

 

 

 

 

 

여러가지 스끼다시가 나오고...

 

소주도 한병 시키고....

 

술을 너무너무 많이 마시는거같다는 ㅜㅜ

 

 

 

 

 

 

 

드디어 회가 나왔어요!

 

회+참치+스끼다시까지 척척!!

 

 

 

 

 

 

 

 

위에서 한컷 제대로!!!

 

오른쪽 끝에 보시면...

 

빨간박스 2개가 있는데...

 

오늘 생일인 친구가 2명이나 있었다는...

 

그래서 상자도 2개!

 

 

 

 

 

 

 

 

 

가까이서 찍으니 때깔이 참 곱네요 ㅋㅋㅋ

 

자주가는 범박동 까페거리 끝자락에 있는

 

범박동 맛집 물고기날다!

 

분기별로 한번씩은 가는것 같네요 ㅎㅎ

 

그럼 오늘은 포스팅 마치고 들어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