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부천 이자카야 맛집 코하루 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월요병 극복 잘 하셨나요?

 

이렇게 퇴근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것을....

 

괜시리 오기전부터 너무 겁먹었어요 ㅋㅋㅋ

 

저번 주말에 부천 이자카야 맛집 코하루 방문한걸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먼저 이곳을 알아낸것은...

 

단지 이 밀푀유나베 를 먹기위해서....

 

우연히 TV에서 본 밀푀유나베를

 

근처에서 먹을수 없을까 하고..찾아보니

 

여기가 있길래 ㅋㅋㅋ

 

그래서 간거였어요

 

 

 

 

 

 

 

 

처음 갔을때 나름 만족하고 온 거라

 

이번이 재방문인데도

 

밀푀유나베를 시켰어요 ㅋㅋ

 

첫 사진 보면 물이 너무 없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야채에서 즙이 빠져서

 

물이 충분히 우러나오기 때문에

 

문제 없더라구요

 

국물이 채즙이라서 굉장히 진하고 맛있어요

 

이게 바로 비법중 하나인듯!!

 

 

 

 

 

 

 

 

그다음...치킨가라아게...

 

이것도 먹어본거지만...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먹어봤으면 뭐 어때!!

 

라는생각으로 또 시켰어요 ㅋㅋ

 

 

 

 

 

 

 

 

 

가게를 보니...

 

원피스 피규어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또 빠질수없어서

 

한컷 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창피해서 많이는...

 

또 적극적으로 찍지는 못하겠더라구요 ㅜㅜ

 

 

 

 

 

 

 

술을 꽤 먹고 가려는데....

 

술집안에서 사소한 시비가 있었는데...

 

사장님이 소란스럽게해서 죄송하고

 

과일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이러면 뭐 소주 하나 추가죠~ㅋㅋㅋ

 

과일을 서비스로 준것인데도

 

상당히 정성들여서 주더라구요

 

이래서...단골이 되는거구나...

 

멀지도 않은곳에 있는데..ㅎㅎ

 

앞으로도 자주 가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며

 

1차를 마쳤어요 ㅎㅎ

 

혹시 부천에 밀푀유나베 잘하는곳 아시는분!!!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