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오키나와 여행 츄라우미수족관,코우리대교 모든것이 좋았다

 

 

 

 

 

안녕하세요!

 

오키나와 여행 을 다녀와서

 

차례차례 틈틈히 사진정리하면서

 

오키나와 관련 포스팅 할게요!!

 

이번에는 츄라우미 수족관과 코우리대교 해변등등을 찍은것입니다

 

 

 

 

 

 

 

 

 

수족관을 들어가며 입장권을 끊었어요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는데

 

13000원부터 그 위로 더 비싼것도 있는데 더 비싼건 할 필요가 없다는 소식을 듣고

 

13000원 정도 하는 입장권을 끊고 입장했어요!

 

츄라우미 수족관에 가는 가장 큰이유는 역시.....그 유명한 고래를 보기 위함이겠죠?

 

근데 들어가자마자 너무너무 이쁜 수족관에.. 고래는 잠시 잊었어요

 

고래도 잊게 만들만큼 너무나 이쁘고 아름답고... 입구에서부터 좋은 느낌이 팍팍 들더라구요

 

 

 

 

 

 

 

 

 

이런 신기한것들도 있구... 심지어 심해어 라는것도 있더라구요

 

심해어라니... 그리고 물고기나 생명체별로 사는 환경이 다른데

 

그 환경별로 엄청나게 많이 나눠서 조성해놨더라구요

 

괜히 츄라우미 츄라우미 하는게 아니구나..라는걸 느꼈죠

 

 

 

 

 

 

 

 

그 유명한 고래!! 고래 옆으로 작은 물고기들이 따라다니더라구요

 

마치 대장을 따르는듯한 모습이어서 너무나도 웃겼어요

 

고래가 계속 크게 한바퀴 돌면서 순회공연 하듯이...

 

우리 앞을 지날때면 저렇게 손짓을 해가며 반가워했답니다

 

정말 크고 신기하고 멋있고 말로는 표현이 안될정도로

 

큰 감동이었어요

 

 

 

 

 

 

 

 

 

수족관 내부를 나와...돌고래쇼를 구경하러 갔어요

 

앞에 전망이 정말 좋죠?

 

바다가 보이고 확 트여있고 너무 시원한 느낌이고 보기만해도 좋았어요

 

돌고래가 점프하는데 저렇게나 많이 뛸수있다니..놀라웠어요

 

 

 

 

 

 

 

 

가장 많이 점프하는순간!! 이 순간을 찍기위해 얼마나 연사를 눌렀던지!

 

정말 많이 뛰죠?돌고래 지능이 그리 좋다고하는데

 

사람들에게 인사도 하고..손짓도하고.. 얼마나 귀엽고 이쁜지

 

 

 

 

 

 

 

 

 

츄라우미 수족관을 나와 코우리대교로 향하는 도중 너무 이쁜 해변이 보이길래...

 

오키나와는 정말 해변이 이쁜곳이 많아요 물도 너무 깨끗해서

 

어딜가던 그림이 나온답니다

 

같이 간 친구들이 자기 얼굴은 안나오게 해달라기에...

 

얼굴 나오는 사진은 최대한 피해서 올렸어요 ㅎㅎ

 

초상권이 있다는 소리를 얼마나 해대던지 ㅋㅋ

 

올리고 보니 이런 이쁜 배경이라면 사람이 없어도 좋겠다 싶어서..

 

 

 

 

 

 

 

 

 

코우리대교 아래 있는 해변을 걸으며...친구녀석이 뒷모습을 찍었다

 

이런 스토커같은 녀석! 그래도 나름 느낌있게 나왔죠?

 

코우리대교 아래 있는 해변은 정말 좋았어요 얼마나이쁘던지...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또 가고싶은거 보면 잘 놀다온거 맞죠?

 

 

 

 

 

 

 

 

 

그리고 오키나와에 가면 쉽게 발견할수 있는

 

BLUE SEAL 아이스크림

 

하나는 망고 또 다른건 망고+바닐라 또 다른 하나는 자색고구마 라고 하더라구요

 

자색고구마는 예전에 우리나라에도 팔던 군고구마 아이스크림 맛하고 거의 같아요

 

저는 망고아이스크림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저 브랜드 아이스크림중

 

망고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길래 망고를 도전!!하려고 했으나

 

왠지모를 강렬한 색에 두려움을 느끼고 +바닐라랑 섞었어요 ㅋㅋㅋ

 

하나씩 모아모아 사진한방!!

 

다음에 또 다른 사진이 정리되면 다른것들도 올려볼게요~~

 

그럼 다음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