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3박4일 오키나와 여행~~ 첫번째!

 

 

 

 

 

안녕하세요!!

 

4월4일~7일 3박4일간 오키나와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사진정리가 참 쉽지가 않아요 ㅜㅜ

 

틈틈히 정리하면서 포스팅 하나씩 할테니 재밌게 봐주세요

 

 

 

 

 

 

 

 

 

 

 

 

 

 

 

 

이스타 항공을 이용해서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오키나와에 도착하자마자!!

 

밖에 경치를 보니..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어요

 

이런 멋진곳이었다니...

 

입국 수속을 다 마치고...

 

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일본 왔으니

 

라멘하나 먹어봐야겠죠?

 

 

 

 

 

 

 

 

 

 

 

 

 

라멘과 교자를 같이 시켜서 먹었어요

 

아침일찍부터 집에서 나와서 그런지

 

먹은게 없어서

 

참 배고팠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더 맛있었던거같구요 ㅋㅋ

 

교자는 정말로 굿굿!!

 

라면은 좀 짭짤하니 먹을만했지만

 

추천할정도는 아니었어요!

 

라면안에 있는 고기는 족발같은건데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고기가 정말 예술이에요

 

 

 

 

 

 

 

 

 

이 자동차가 우리의 3박4일을 책임질 자동차!!

 

랜트를 했어요

 

1인당 2만원씩 걷으니 되더라구요 ㅎㅎ

 

마지막날에 기름값으로 인당 1만원씩 더 걷으니 딱!

 

저렴하죠?

 

 

 

 

 

 

 

 

 

랜트를 하고 고속도로를 달리고 달려서.....

 

차가 없고...

 

참 한적하구나..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아직 운전이 반대쪽이라

 

적응도 안됐는데...

 

톨게이트가 등장!!???

 

 

 

 

 

 

 

 

 

 

얼마를 내야할지몰라서....

 

손바닥위에

 

동전 잔뜩 올려놓고...

 

말없이 직원을 쳐다보는 내 친구...

 

미안하다..도움을 줄수가 없다 ㅜㅜ

 

 

 

 

 

 

첫날 피곤해서..

 

마트에서 장보고 숙소로 가는길에

 

폭주족을 만났어요 ㅋㅋㅋㅋ

 

저 오토바이 앞으로도 또 뒤로도

 

오토바이 굉장히 많이 있었는데

 

휴대폰 배터리가 없어서 ㅜㅜ

 

상남2인조에 나오는 폭주천사다!! 라며

 

차안에서 웃었던 기억이 ..ㅋㅋ

 

사진 정리 되는대로 다음것도 차례차례 업데이트 할게요~~

 

다음에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