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오키나와 여행기 슈리성과 코우리대교 맵코드!

 

 

 

 

안녕하세요

 

오키나와 여행기 두번째!

 

바로 시작할게요

 

 

 

 

 

일단 코우리대교 맵코드 485662041*33

 

슈리성 맵코드 33161632*40 슈리성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할겁니다

 

다른곳에 주차할만한곳 찾기가 상당히 어려워요

 

 

 

 

 

 

 

 

원래는 이번시간에 숙소 사진을 좀 찾으려했는데

 

찾기가 힘드네요ㅜㅜ

 

내일 일어나면 정리해서 꼭 소개해드릴게요

 

숙소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거든요!!

 

 

 

 

 

 

 

 

 

 

 

 

아침은 간단히 소바로 먹고 점심에는

 

스테이크 밥을 먹었어요

 

이건 뭐 그냥 그러네요 ㅎㅎ

 

 

 

 

 

 

 

 

 

슈리성 근처에 차 댈곳을 찾다가 이상한 집이 있어서 한컷!

 

분위기가 상당히 조용하고 좋았어요

 

좌우가 바뀐 운전은 언제해도 뭔가 이상하지만 ㅜㅜ

 

 

 

 

 

 

 

 

 

 

슈리성 꼭대기에서 본 전망!

 

장난아니죠?

 

날씨도 딱 좋았구

 

전부 다 좋았어요

 

 

 

 

 

 

 

 

 

 

 

근처 해변으로 갔더니

 

여유가 느껴지더라구요

 

농구하는사람과

 

일광욕...그리고 수영하는사람

 

무엇보다 여유를 즐기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코우리대교로 이동!!

 

이곳 뷰가 끝장난다기에....

 

도시락 몇개 사고...또 코우리대교 명물인

 

쉬림프웨건도 몇개 사서.....

 

 

 

 

 

 

 

전망좋은곳에서

 

땅바닥에 주저앉아서..ㅋㅋㅋ

 

밥을 먹었습니다

 

맛 참 좋더군요!

 

하지만!!

 

바람이 너무너무 많이 불어요

 

 

 

 

 

 

 

 

전쟁과도 같은 식사를 마치고...

 

이 포즈가 탄생하게 되었지요 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잘게요~

 

내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