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도서소식

재밌는 만화책 추천 2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화책 추천 2가지만 하고 갈게요!

 

 

 

 

 

 

 

 

 

첫번째 로는 제가 요즘 가장 재밌어하는

 

킹덤!!

 

 

 

 

요즘 이것만 기다리느라 목이 빠질거같아요

 

이게 요즘 제가가장 재밌어하는 만화책 1위!!!

 

 

 

 

 

그리고 그 다음

 

원나블 이라고 불렸던

 

원피스,나루토,블리치 중에 나루토,블리치가 완결이 되고....

 

신 원나블이 나왔어요

 

원펀맨,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블랙히어로

 

그중 저는 원펀맨만 재밌고

 

나머지는 저하고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원펀맨 추천!!

 

 

 

 

 

 

이 2가지가

 

제가 추천하는 만화책 입니다!

 

이거 두개는 꼭꼭 보시고...

 

킹덤은 좀 진지하게 봐야하는 책이고

 

원펀맨은 좀 쉽고 피식피식 웃는

 

그런 맛이 있어요 ㅋㅋ

 

시간나면 꼭 한번씩 보시길~~~~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