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도서소식

요즘 눈에들어오는 무협지 추천 귀검무영!

 

 

 

 

 

 

 

 

안녕하세요!!

 

N사에서 제 블로그를 싫어하나...?

 

자꾸 무협지추천 포스팅하고 판타지소설 추천 포스팅이 사라져요 ㅜㅜ

 

계속계속 하게된다는 ㅜㅜ

 

몇번째인지 참...

 

했던 내용 또 할수도 없고...

 

요즘 눈에 들어오는!! 그런 무협지 하나 추천해볼게요

 

 

 

 

 

 

 

 

 

 

 

귀검무영 이라는 책인데요

 

요즘 무협지는 약간 양판형이다

 

라는게 대부분의 생각인데

 

비슷하지만 뭔가 다른...설명하지애매한

 

뭔가가 있어요 ㅋㅋ

 

주인공의 성격이 일단 개차반에...

 

막무가내 입니다

 

근데 그게 또 매력이 있어요 ㅎㅎ

 

 

 

 

 

 

 

 

눈치 안보고...

 

자기 하고싶은대로하면서

 

막나가는 주인공을 보면서

 

희열을 느끼곤 하죠

 

처음 2권정도까지 살짝 지루한감이 있지만

 

그 다음부터는 전개도 빠르고 굉장히 재밌는거같아요

 

 

 

 

 

 

 

 

그리고 가장 제 맘에 든건

 

신간 나오는 속도가 말이 안된다는거에요 ...

 

 

 

 

 

 

12권이 2월21일

 

11권이 1월20일

 

10권이 12워16일...

 

거의 한달에 한번꼴로 신간이 나오고 있어요

 

아마 완결까지 미리 써놓고 연재하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는...

 

그래서 요즘 13권 나올때 된거 아닌가?

 

라는생각이 절로 들어요 ㅋㅋ

 

3월21일이니...

 

조만간 나오겠죠?

 

요즘 하루 한번은 뒤적거리고 있는 13권의 행방 ㅋㅋㅋ

 

빨리 나와서 참 좋아요 ㅋㅋ

 

오늘의 무협지 추천 귀검무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