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도서소식

만화책 추천 재밌는거 이것저것~!!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만화책 추천

 

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종류의 만화책 이 있으니 취향껏 고르세요~

 

 

 

 

 

 

 

 

 

 

 

 

 

 

첫번째 만화책 추천

 

킹덤 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만화책 입니다

 

원피스 독주를 5년만에 끝낸 주인공이기도 하죠

 

물론 한주 정도 끌어내린거지만

 

한주라도 왕좌에서 끌어내린....엄청난 작품이에요

 

개인적으로 요즘 이게 제일 재밌어요..ㅎㅎ

 

아직 완결이 아니라...이거 기다리느라 목 빠지겠어요 ㅜㅜ

 

 

 

  • 2

 

 

 

 

두번째는 베가본드

 

슬램덩크의 작가님이 그리신...

 

작품입니다

 

미야모토 무사시 라는 검호의 일생을 그린작품으로

 

일단 그림체가 너무 좋아서

 

한번 빠져들고..내용이 좋아서 빠져들고...

 

슬램덩크처럼 명대사가 있어서 빠져들고...

 

여러모로 안볼수가 없는책이죠 ㅎㅎ

 

이것도 아직 완결은 안났어요!

 

여기까지가 정말 유명하지만 재밌는 책이었다면...

 

다음은 잘 안알려져있지만 재밌는책을 소개해볼게요

 

 

 

 

 

  • 3

 

 

 

 

 

 

 

 

마왕 이라는 작품입니다

 

정말 재밌고..내용도 좋아요

 

사람들이 잘 모른다는것만 빼면...

 

아는사람은 알지만..메이저취급은 못받고 있죠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꽤나 소문난 작품이지만

 

모르시는분들이 많으니까 혹시 아직 안보신...

 

만화책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한번 보시길 권합니다 ㅎㅎ

 

 

 

 

 

  • 4

 

 

 

이건 왈츠 라는 작품으로

 

마왕에 나오는 세미 라는 매력넘치는 캐릭터가 주인공인...

 

외전 격인 작품입니다

 

마왕을 알고 재밌게 보신분들중에서도

 

왈츠 라는 외전의 존재를 모르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이건 꼭 알려드려야겠다 싶어서

 

포스팅을 하는거구요 ㅎㅎ

 

위 작품은 제가 다 본것들 중

 

재밌어서 몇번이고 본 작품들만 소개해 드린거구...

 

킹덤,베가본드는 아직 완결이 안나온 현재진행형 입니다

 

미완결 작품2개 완결작품 2개!!

 

이렇게 해서 4개의 작품!!

 

정말 재밌지만 제가 글재주가 없어서..

 

뭐라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재밌어요 ㅜㅜ

 

그것만 알아주시길!!

 

그리고 4작품 다 호불호가 약간있어요...ㅎㄷㄷ

 

그렇지만!!과감히 도전해보세요!ㅋㅋㅋ

 

내일을 위해 여기까지 포스팅 하겠습니당 ㅋㅋ

 

내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