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일주일간의 일본여행기 여섯번째

 

 

 

 

안녕하세요!!!

 

사진을 보다가

 

이거 포스팅할 정도 되겠는데?

 

라는 생각이 급!!!급!!!들어

 

하나 하려구요 ㅋㅋ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포스팅하는재미에 벌써 빠지다니 ㅋㅋ

 

그럼 일주일간의 일본여행기 여섯번째 시작합니다

 

 

 

 

 

 

 

일본하면 스키장!!

 

이라고 외치며

 

호텔과 가까이 있는 스키장을 향해...

 

이거때문에 호텔에서 1박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이 호텔에 온천까지 딸려있어요

 

산속 한가운데 야외에있는...

 

정말 운치있어서 지금생각해도 너무너무 그리운...ㅋㅋ

 

아...그리고 오른쪽 아래

 

2개의 봉투...

 

저거 야식과 술을 산건데....

 

호텔가기전 마지막 편의점이라고 해서

 

산건데...사진찍고 저기에 버리고왔어요 ㅜㅜ

 

 

 

 

 

 

 

중간에 이런 재밌는게 있어서

 

사진도 한컷 찍고...

 

호텔에 들려서 짐을 꾸리고

 

바로 스키장으로 고고!!

 

 

 

 

 

 

 

여기는 양쪽에 가드라인이 없고

 

그냥 산에 레프트를 설치한거같은 느낌이더라구요

 

눈도 너무너무 푹신푹신해서

 

넘어져도 다칠위험도 별로 없구요

 

스키를 한창 타고...

 

숙소에 와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명색이 호텔인데!!

 

저녁과 다음날 아침 식사까지 함께 주는!!

 

 

 

 

 

 

 

이곳이 식사하는곳이구요

 

다들 신기해서 사진만 연신찍어댔어요 ㅋㅋ

 

복장이 편한복장...

 

먹고 숙소로 가서 술한잔 마실거기때문에 ㅋㅋ

 

샤브샤브와 밑반찬들이 나왔는데

 

전부 다 개인용으로 나왔더라구요

 

고기 질이 상당히 좋아서

 

역시 호텔 저녁식사는 다르구만!!!

 

이라고 연신 외쳐댔어요 ㅋㅋ

 

 

 

 

 

 

찰칵찰칵!!

 

이게 다 추억이고...

 

사진이 다 남는거다....

 

사진부터 찍고..

 

그다음에 냠냠~~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왔어요 ㅋㅋ

 

다들 옷이.....

 

조식 먹고 다른곳으로 이동하려고

 

한껏 꾸며입고 나왔어요

 

저때 우리는

 

자는시간도 아깝다!!

 

라는생각에

 

아침에 정말 일찍일찍 일어났거든요 ㅎㅎ

 

 

 

 

 

 

 

 

닛코앤드???

 

니코앤드???

 

이런 이름이었는데

 

여기를 떠나며....

 

눈덮힌 산을 내려가기전에 한컷!!!!

 

여기 호텔 스키장 온천 조식 석식

 

모두 다 좋았어요!!

 

로비에 자판기도,마사지기계도....

 

너무너무 좋은기억을 갖게 해준 이곳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