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2017 수도권 봄꽃 개화 시기예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7 수도권 봄꽃 개화시기 예상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슬슬 날이 풀리고 있어서...

 

또 봄 노래가 솔솔 나오기 시작했어요 ㅎㅎ

 

 

 

전국적으로 여러가지 꽃 축제가 열릴예정이겠지만...

 

오늘은 수도권을 먼저 알아볼까 합니다!

 

 

2017년 개화 예정시기가 나온곳도 있구

 

아직 안나온곳도 있습니다

 

작년과 비교해가면서

 

날이 좀더 풀려야 확실한걸 알수 있을거같아요

 

 

 

 

 

 

 

 

먼저 수도권 봄꽃 축제 하면 가장 많은사람들이 떠올리는곳

 

바로 여의도 봄꽃축제죠

 

작년에는 4월4일~10일까지 열렸는데요

 

올해도 4월초 예상이라고 하네요 ㅎㅎ

 

굉장히 많은사람들이 모이지 않을까...생각됩니다

 

 

 

 

 

 

 

 

그다음은 잠실 근처에 있는

 

석촌호수 벚꽃축제 입니다

 

이건 2017,4월1일~9일로 날짜가 잡히긴 했습니다만

 

가실거면 가시기 전에 확인 한번 더 해보시고 가시는걸 추천!!

 

 

 

 

 

 

 

서울쪽이 아닌곳에는

 

안양천 근처에 있는

 

벚꽃축제가 많은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죠

 

작년에는 4월8~10일까지 밖에 안했네요 ㅎㅎ

 

생각보다 축제 기간이 짧았네요 ㅎㅎ

 

 

 

 

 

 

 

보라빛 예쁜 진달래 축제!!

 

강화도에서 열리는 고려산 진달래축제

 

설명에서 보시다시피

 

작년 35만명이 방문...어마어마하죠?

 

작년 봄꽃축제중 최대규모였다고 하네요 ㅎㅎ

 

올해 예정은 4월12일~23일입니다

 

가기전에 체크는 필수!!

 

 

 

 

 

 

 

 

군포철쭉축제도 2017년 예정이 나왔어요

 

4월28일~30일 동안 짧고 굵게 열리니까

 

가시고 싶으시면 중간중간 체크!!

 

꽃구경도 하시고...

 

문화예술회관 등 이 있으니 코스로 짜도 될것같아요 ㅎㅎ

 

 

 

 

 

 

다음으로는 양평 산수유한우축축제

 

작년에 정말 짧게 열렸군요...

 

아직 올해 예정이 잡히질 않아서...

 

아마 올해도 짧게 할거같으니...

 

여기 가보고 싶으신분들은..고생좀 하시겠네요 ㅜㅜ

 

그래도 양평이 수도권에 있는곳중

 

물좋고 공기좋기로 소문난곳이니! 꼭 가보시길!!

 

물론 다른곳이 나쁘다는건 아닙니다!!

 

 

 

 

 

 

 

이천 백사 산수유꽃축제

 

산수유가 짧게 열리나보네요..ㅎㅎ

 

양평도 그렇고 짧게 축제를 하는거보면....

 

수도권 각지에 봄꽃 축제들이 열리니

 

봄나들이 가실분들은 참고하셨으면 해서 포스팅 올려봅니다

 

아직 2017년 예정 안올라온곳이 많아 죄송합니다 ㅜㅜ

 

가족분들은 가족끼리 나들이 잘 하시고!!

 

연인들은 더욱 더 사랑하시고!!

 

썸남썸녀는 이번 기회에!!!.....아시죠?ㅎㅎ

 

그럼 다음에 뵐게요~

 

2017 수도권 봄꽃 포스팅!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