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일주일간의 일본여행기 세번째

 

 

 

먹는사진이 너무 없는거같아서

 

이번편에는 먹는거 위주로 올려볼게요...

 

아 그리고...

 

여행을 다녀온게 1년도 넘어서...

 

사진 정리가 잘...ㅜㅜ

 

이제와서 정리하기도 너무 힘들고

 

기억도 오락가락 ㅜㅜ

 

죄송한 마음을 안고...

 

세번째 여행기 스타트~!~!

 

 

 

 

 

 

 

다음날 아침을 간단하게 라면으로!

 

아참 여기서는 라멘!!

 

이건 일본사람들이 먹는 평균적인 라멘!!

 

하지만 우리는 한국인!!

 

 

 

 

 

 

 

이런정도는 먹어줘야지!!!

 

일본사람 모두가 놀란맛....

 

사실 이 가게는 매운라멘 가게로 무척이나 유명하다고....

 

그중에서 1~10의 매운정도를 조절하는거에서

 

10을 주문하니 살짝 놀란듯하다 ㅋㅋ

 

짜식들 우리 한국인이야~

 

 

 

 

 

 

 

 

 

아침을 간단히 해결하고

 

점심에는 항구??그 근처에

 

해산물이나 해산물덮밥 같은게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가는길에 사진찍는사람이 무척 많길래...

 

유명한가?라고 생각하고 일단 찍었져 뭐 ㅋㅋ

 

 

 

 

 

 

이건 물어보니

 

고기를 잡으러 가는 어부의 안전을

 

기원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도 뭐 경건한 마음으로 기도하고왔어요

 

 

 

 

 

 

 

 

 

골목골목 많은 해산물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참치를 몇점만 사가시는분들도 계시고...

 

정말 먹음직스럽고

 

쉽게 볼수없는것들도 많지만

 

한가지 말씀드릴수 있는건...

 

생각보다 비!싸!다!

 

그래서 뭐 눈팅만 하다가...

 

싼곳을 발견하고 들어갔어요

 

 

 

 

 

 

저 주황색이 무슨 알이더라ㅜㅜ 무슨 알!!! 회,계란 덮밥...

 

저게 한 13000원정도 했던걸로 기억해요

 

맛은 호불호가 심하게 갈릴거같았어요

 

옆에 보이는국은 김국이에요 ㅋㅋ

 

김국은 처음보네요

 

 

 

 

 

 

 

시부야에 갔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시부야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0순위로꼽힌게

 

규가츠 라고 하더라구요

 

겨울이라 해가 일찍 져서

 

6시도 안됐던걸로 기억하는데 벌써 어둑어둑...

 

 

 

 

 

 

 

 

 

규가츠 한상...

 

사진을 찍다가...

 

자리가 없어서

 

일본사람들이랑 겸상을 하게 되었는데..

 

그때부터 눈치가 보여서 ㅋㅋ

 

사진을 더이상 찍지 못했다는 ㅜㅜ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얼마 안됩니다

 

 

 

 

 

 

 

그래서!!!

 

야식으로 숙소 바로 옆에 있는 스시가게를 방문!

 

일본인 친구랑 같이 가서..

 

먹고싶은걸 만들어달라고 했어요

 

종이에 수량과 함께 적어서 제출하니 바로 만들어주더라구요

 

이 가게에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일본여행을 하면서 느낀 신기했던점이...

 

길거리에서 담배피는사람은 거의 없는데

 

음식점 안에서는 대부분 흡연을 하더라구요

 

커피숍에서도 많이 피고...밥먹는데 옆에서 담배피니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어요 ㅠㅠ

 

잠시 끊었다가 또 다시 이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