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도서소식

정말 재밌는 만화책 추천 쿵후보이 친미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오늘은 쭈~~욱 잠만 자다가...

 

이제 좀 일어나서 포스팅을 하려니 ㅋㅋ

 

좀 짧게 가볼게요

 

쉬었던 시간이 있던지라 길게 글을 쓰기가 어렵네요 ㅎㅎ

 

좀 적응기를 거치고! 다시 길게 글을 쓸게요!

 

 

 

 

 

 

 

 

제가 정말 어렸을때부터 나왔던 친미...

 

많은사람들이 알고있는 그 친미가

 

이렇게나 재미있었다니....

 

쿵후보이 친미 그다음에 신쿵후보이 친미의 이어서

 

지금 현재 쿵후보이친미 레전드까지 나오고있습니다

 

어렸을때 봤던 책인데 요즘 트렌드를 잘 따라가고 있는거 같아서

 

여전히 재미가 가득합니다

 

아직 안보신분들은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

 

오늘의 포스팅 만화책 추천 쿵후보이친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