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배틀트립 슬램덩크의 성지 가마쿠라 여행!

 

 

 

 

 

안녕하세요!

 

오늘 주말이라 뒹굴뒹굴...티비보고 컴퓨터 하고...또 티비보고..하다가

 

배틀트립을 보게되었어요!

 

역시나 제가 좋아하고 또 챙겨보는 배틀트립.....재밌더군요..

 

만화책도 좋아하고 슬램덩크도 좋아하는데...

 

그 모든 내용을 갖춘 여행이라니..너무좋아서 포스팅 한번 해보려구요!

 

 

 

농구선수가 꿈이었던 방송인 하하

 

그리고 은퇴한 한국농구의 전설 현주엽

 

그리고 김승현

 

3명의 배틀트립 슬램덩크 강백호를 찾아서

 

설렘덩크!!라는 주제로 여행을 시작했어요

 

여행,슬램덩크 둘다 좋아하는 저는...그저 몇번이나 돌아볼수밖에 없는

 

그런주제였던것같아요

 

 

 

 

 

 

 

 

 

 

 

배틀트립 가마쿠라편!

 

일명 설렘덩크편 방송이었어요

 

배틀트립5회 방송분이었죠

 

도쿄 나리타공항에서 1시간30분정도 소요되는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본여행 2번다녀왔고.... 만화책 좋아하는데 특히나 슬램덩크를 좋아해서...

 

작년에 처음으로 일본여행 다녀온 후 이걸 봤는데..

 

어찌나 또 가고 싶던지....화면으로나마 공유할수있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이 기찻길...유명한곳이죠?

 

비디오에서 또는 TV에서 주제가 나올때 등장하는 그 장면...

 

명장면이고 슬램덩크 팬이라면 잊을수 없는 그 장면!ㅋㅋ

 

괜시리 제가 다 설레더라구요 ㅎㅎ

 

 

 

 

 

 

 

 

 

 

 

여기저기 명소에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주인공만큼이나 인기있었던 윤대협의 능남고!앞이라고 하네요

 

그 고등학교는..너무나 유명해져서 외부인 출입금지라고 써붙여놨더라구요 ㅎ

 

 

 

 

 

 

 

 

 

 

가마쿠라의 고마치 라는곳인데

 

먹거리가 굉장히 많고 사람들도 많았어요

 

하하,현주엽,김승현 3명이 놀러가서

 

고마치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Best3를 꼽았는데 이 모듬꼬치가 3위를 했어요!

 

 

 

 

 

 

 

 

 

 

 

그리고 고마치 Best먹거리 2위는

 

명란과 소고기가 들어간 크로켓 이라고 하네요

 

화면으로는 엄청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설렘덩크 3인이 뽑은

 

고마치맛집 대망의 1위는?

 

바로 시라스 라는건데요

 

멸치나 뱅어같은 작은 물고기인데

 

많은 음식에 이 시라스를 뿌려먹더라구요 ㅎㅎ

 

 

 

 

 

 

 

 

 

 

 

작은 물고기...뱅어..멸치와 비슷하죠?

 

 

 

 

 

 

 

 

 

 

 

 

이 시라스를 라멘,빵,국,모든 반찬과

 

여기저기 다 뿌려먹더라구요

 

저게 뭔가싶었는데..정말 맛있게 먹는모습보고

 

좀 놀랐어요 괜히 1위로 뽑은게 아니란말이지?

 

 

 

 

 

 

 

 

 

 

 

이 시라스피자...현주엽씨는 거의 흡입 하더라구요

 

진공청소기가 따로 없을정도로 세분다 맛있게 드시는거보고...

 

어떤맛인지 궁금하기는 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일본을 가게 될지 모르겠지만...

 

가게된다면 이곳은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이 새벽에 잠도 안오고...그냥저냥 끄적대다가...

 

월요일인 내일 월요병을 심하게 앓겠지요 ㅜㅜ

 

언능 자야 피해를 최소화 할것같아서...

 

이만 자러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