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170421 수원야구장 방문기 KTVS한화

 

 

 

 

 

 

 

 

 

안녕하세요!

 

어제는 야구장을 다녀왔답니다 수원야구장!!

 

KT위즈와 한화이글스의 경기 제가 응원하는 한화이글스가

 

수도권에서 경기를 하기때문에... 또 한번 찾아갔죠 ㅎㅎ

 

 

 

 

 

 

 

 

 

 

 

 

사실 용인에 볼일도 있구 해서...겸사겸사 수원에서 한화이글스 경기도 있고 해서 찾아갔어요

 

용인에서 일을 마치고... 처음오는 동네라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경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 뜨락공원이라는곳을 한바퀴 돌아보자!!

 

라고해서 돌고있는데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회사직원분들인거같던데 농구 족구등등을 하구 있더라구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오후에 운동하고 퇴근하는듯해서 참 보기좋더라구요

 

여유가 느껴지고... 나도 저런 여유를 느끼고 싶다..ㅜㅜ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20여명 정도 있더라구요

 

부럽부럽.....

 

 

 

 

 

 

 

 

그 옆으로는 커플로 보이는 학생들이 지나가고...

 

워낙 길이 이쁘다보니 막 찍어도 그림이 되더군요..이런 매직..

 

학생들의 나이도 부럽고...커플도 부럽고...그냥 다 부럽네요...ㅜㅜ

 

저때로 돌아가고싶다... 나 돌아갈래~~~~~안되겠죠?

 

 

 

 

 

 

 

 

 

 

 

 

시간이 되서 수원야구장을 찾아갔는데

 

야구장이 주차문제가 좀 있었어요....

 

주차를 사전예약하지 않으면 야구장 주차장에 주차를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차할곳 찾아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살짝 늦게 입장했어요

 

(그리고 길이 엄청 막힌답니다..교통체증 장난아님)

 

 

 

 

 

 

 

 

 

다행히 그리 늦지 않아서 경기보는데는 지장이 없었어요

 

2회초 선두타자 김태균선수가 홈런치는것도 봤으니 뭐

 

이정도면 제시간에 온거죠 ㅎㅎ

 

이날 상대투수인 피어밴드 선수는...

 

올해부터 너클볼 장착으로 인해 언터쳐블급 포스를 보여주는선수였는데..

 

한화의 어려운 경기를 예상했는데

 

다행히 경기를 이겼어요

 

무려 7:2 의 스코어로

 

 

 

 

 

 

 

 

승리도 승리지만 의미있는 기록도 많이 나온거같아요

 

우선 선발투수 배영수 선수의 130승...

 

역대 6번째 기록이라고 하니 얼마나 대단한 기록인줄 알겟죠?

 

현역 최다승 투수라고 합니다..대단대단....

 

푸른피의 에이스님...이제는 주황피의 에이스로...

 

 

 

 

 

 

 

 

그리고 또 의미있는기록이...

 

김태균선수의 첫타석 홈런으로 300홈런 달성...

 

그리고 63경기 연속 출루 타이기록(종전 호세선수의 63경기)

 

오늘경기에서 만약 출루하게된다면...기록경신을 하게되는거죠...

 

의미있는경기도 많이 나오구.... 승리도 하구...

 

또 응원하는 치어리더님들도 가까이에 있어서

 

흥도 나고...재밌게 응원도 하고....

 

경기까지 이기니...

 

다음에도 안갈 이유가 없겠죠?

 

일단 다음경기 예정은 5월2일 SK전이긴 한데...

 

아직 표를 못구해서 잘은 모르겠네요!

 

처음가는 도시 용인과...오랜만에 가는 수원...

 

간만에 가서 좋았습니다 의미있는 기록도...승리도...모든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