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오키나와 인형뽑기?오락실?사행성게임천국이구나!!!

 

 

 

안녕하세요....

 

오키나와에서....

 

아메리칸빌리지??라는곳을 간후에... 각자 가고싶은곳을 가자!!

 

라고해서 자유시간이 주어졌어요 ㅎㅎ

 

친구들끼리 갔지만 가고싶은곳이 다른관계로 ㅋㅋ

 

이런 자유시간 !너무 행복했죠

 

저도 재밌게 보내긴 했는데

 

제 친구가 너무너무 억울하다고.....

 

인형뽑기가 너무 억울하다....라고 하도 하소연을해서...이 사진을 올려봅니다

 

 

 

 

 

 

 

 

 

 

저와 친구들...대부분이

 

원피스를 안보는사람이 없다보니.....원피스 피규어를 보자마자 제 친구

 

눈이 돌아갔나봐요...이런꼬심에 넘어가면...끝이없는것인데...

 

제 친구는 홀라당 넘어가버렸어요...아...님은 갔습니다...

 

 

 

 

 

 

 

 

 

퀄리티에 빠져버려서.....

 

돈이 돈인줄 모르고...

 

물쓰듯 써버리고...끝나고 나면 허무한것을...

 

저는 지난 일본여행에서 깨달았던것인데

 

제 친구는 아직 깨닫지 못했나봐요 ㅋㅋ

 

제가 같이 있었다면 말렸을텐데....

 

같이 없었던게 패인인것같습니다.......

 

 

 

 

 

 

 

 

 

도대체 뭐가 뽑고 싶었던것이냐!!!라고 말하고 싶지만..

 

저도 같은실수를 했던 사람으로써...말을 할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원래 해보지않고는 깨달을수 없는게 있는법이거든요....

 

 

 

 

 

 

 

 

아메리칸빌리지....한가운데 있는 오락실에서

 

돈 탈탈털리던 저의 친구...

 

사행성 게임이 이렇게나 위험하단다 친구야...

 

다시는 돈 잃지 말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