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부천 횟집 소사동 횟집 대보회수산에서 맛나게 먹구왔어요

 

 

 

 

 

 

 

 

 

 

 

 

 

 

안녕하세요 주말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전 어제 먹은 술이 ...이제야 조금씩 깨기 시작하네요 ㅋㅋ

 

좀있으면 또 술마시러 나가겠죠...???

 

이놈의 술...ㅋㅋ 어제는 그래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술자리였어요 안주가 좋았거든요!

 

 

 

 

 

 

 

 

 

 

 

 

 

 

제가 자주 가는 횟집 입니다..

 

대보 회 수산 일단 자주 가는 이유는...싸고...또 밑반찬이 많이 나오거든요 ㅎㅎ

 

 

 

 

 

 

 

 

 

 

 

 

 

가격대는 이정도! 입니다

 

어제는 광어+우럭 大 짜리를 시켰어요

 

성인남자4명이 먹었는데 조금 남기고왔어요 ㅎㅎ

 

 

 

 

 

 

 

 

 

 

 

 

부침개,감자샐러드,소라,번데기,꽁치

 

회무침,콘샐러드,미역국 등! 저렴한 가격의 횟집 치고는

 

상당히 많이 나오죠?

 

 

 

 

 

 

 

 

 

 

 

 

 

 

 

 

 

 

 

 

 

 

 

 

 

회가 나왔는데!

 

참 좋은게 이상한 데코레이션 좀 하고

 

몇점 안되는 회보다는 이렇게

 

화려하지는 않아도 양이 많은게 좋은거같아요

 

 

 

 

 

 

 

 

 

 

 

술자리는 이어지고.....

 

어느새 매운탕까지 출동!

 

 

 

 

 

 

 

 

 

 

 

5천원만 추가하면 매운탕을 먹을수 있어요!

 

술좋아하는사람들은 여기서 소주 또 몇병 추가하죠 ㅋㅋ

 

여기서 소주 마시고

 

2차로 막걸리 마시면서...오늘 하루종일 힘들어하고있어요 ㅋㅋ

 

술은 적당히!라는걸 또 깨닫게 해주는 하루였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