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볶음너구리 솔직 시식후기!

 

 

 

 

 

안녕하세요!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역시나 금,토 술로 지냈답니다..ㅜㅜ

 

평소 술을 마시면...꼭 뭔가 먹을걸 찾는 버릇....

 

집앞에 편의점에 들려서..이것저것 사서 잠들고...

 

이제야 막 정신차리고 먹은 볶음너구리 솔직시식후기! 시작하겠습니다

 

 

 

 

 

 

 

 

 

 

 

 

 

 

편의점에서 본 볶음너구리....

 

평소에 너구리 라면을 좋아하는사람으로써...그냥지나칠수없었습니다

 

이런게 나왔었나?? 한번 먹어보자!!

 

술김에..이것도사고!저것도사고! 다사!!!

 

술만마시면 왜이렇게 먹을걸 찾는지....

 

평소에 단거 잘 안찾는데...

 

아이스크림..음료수..과자...입에도 안대는것들인데

 

술만마시면 계속 땡기네요...

 

물을 끓이면서 이것저것 신기해서 사진을 찰칵!ㅋㅋ

 

술김에 산거지만 먹어야지...ㅎㅎ

 

 

 

 

 

 

 

 

 

 

 

 

볶음면의 필수인 물버리기를 쉽게 하기위해

 

위에 구멍을 숑숑숑!!뚫을수있게 해놨어요

 

저건 비벼먹는 라면의 필수품이죠!

 

 

 

 

 

 

 

 

 

 

 

속을 들여다보니...

 

너구리의 상징과도 같은 다시마가 잘게 잘게 있더라구요

 

통으로있는게 아니라..ㅎㅎ

 

 

 

 

 

 

 

 

 

 

 

빨간색 고추기름과 너구리 스프...

 

뭔가 다르겠지?하고 기다리고 ....또 기다리길....몇분...

 

세상에서 가장 시간이 안가는것같은 시간은..

 

라면익어가길 기다리는 시간이라는....

 

누군가가 이렇게 말했다지요 ㅋㅋ

 

 

 

 

 

 

 

 

 

 

 

 

 

정석대로 위에 구멍 숑숑숑숑 내주고

 

물을 좍~~~~ 버려주고 나서 비벼비벼!!!

 

 

 

 

 

 

 

 

 

 

 

 

 

고추기름과 스프를 넣고 비비려고 하는데

 

뭔가 쌔~~한 느낌이.....

 

비빔라면인데...

 

아무리 고추기름이 추가됐다고는 하지만...

 

너구리 일반 스프가 그대로 들어가있더라구요...

 

그 너구리 스프 특유의 냄세와 향.....

 

그게 그대로....

 

그래도 볶음이면 좀 다른스프로 할수있지않나...라는생각도 들었는데

 

그냥 너구리 스프에 고추기름만 추가했더라구요

 

다시마를 잘게 한거나..

 

저 너구리모양의 먹는거....일본에서는 나루토 라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런 디테일한 아이디어는 좋았던거같은데...

 

가장 중요한 맛이...

 

가뜩이나 너구리 스프맛 굉장히 쌔다고 생각하는데...

 

그 스프가 그대로 비빔에 들어가다니..ㅜㅜ

 

좀 실망했어요 솔!직!하!게!

 

 

못먹을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다시 제돈주고 사먹으라 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안사먹을듯해요 ㅜㅜ

 

볶음너구리 이니까...너구리 특유의 맛이 나야한다는 강박관념이 있었나....

 

너구리의좋은점맛 빼오지 ㅜㅜ 그 쌘 스프를 비벼먹는다니...

 

스프 뜯자마자 강한 향에..아...망할거같은데..라는생각이 절로 들었다는...

 

개인적인 생각이니!! 판단은 각자 드셔보시고

 

알아서 하세요 ㅎㅎ

 

저는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볶음너구리 솔직솔직 왕솔직 시식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