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집에서 스키야키 만들어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사진을 좀 많이 찍었어야하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이미 바닥에 앉아서 스키야키를 만들어먹고있는 저와친구들...

 

 

 

 

 

 

 

 

 

 

 

 

 

 

배추,파,팽이버섯,표고버섯,두부,양파 등등을 가지런히 모아주고

 

국간장+진간장+물 을 잘 섞어서 육수를 만들어줬어요...

 

야채 다듬는거부터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제길 ㅜㅜ

 

 

 

 

 

 

 

 

 

 

 

어느정도 끓기 시작했을때!! 소고기님 등장!!

 

아직 끓기도 전에 저희는 계란을 준비하고 있었죠 ㅋㅋ

 

성격 급한것들...

 

 

 

 

 

 

 

 

 

소고기가 들어갈 자리를 만들어놓고

 

소고기 투입!!!

 

자리는 없는자리도 만들어라!!!

 

 

 

 

 

 

 

 

계속해서 투입!!!

 

소고기는 빨리 익기때문에...

 

또 배고픔에 지친 저와 일행들..자비가 없었어요..

 

고기가 바닥나는게 순식간이네요..

 

이런 짐승같은놈들....

 

 

 

 

 

 

 

 

이렇게 완성 을 하고 한컷!!

 

간장으로 베이스가 된 육수가 좀짜긴 한데

 

그걸 달걀물에 찍어서 먹으면 부드러운 맛이 나면서 짠맛을 잡아줍니다

 

좀 짜더라도 달걀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스키야키!!

 

집에서도 이렇게 맛나게 해먹을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