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역곡역 술집에서 맛있는 안주와!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이제는 자주자주 빠지지 않고 쓰려구요 ㅎㅎ

 

예전에 저장해놨던 사진들이 좀 되서

 

소재가 고갈될 일이 없겠다 싶더라구요 ㅋㅋ

 

 

 

 

 

 

 

 

 

 

 

 

 

내가 찍은 사진이지만 잘나온거같아서 ㅋ

 

핸드폰을 바꾸고 찍은거여서 그런지

 

참 잘나오더라구요

 

 

 

 

 

 

 

 

 

기본안주로 저렇게 기름을 살짝 둘러준채로

 

김치전 반죽을 주더라구요

 

 

 

 

 

 

 

 

 

노릇노릇...

 

 

 

 

 

 

 

 

 

 

휘리릭 뒤집어가며..

 

김치전..참 좋죠 ㅋㅋ

 

내가 해먹는 재미도 있구

 

아이디어가 좋더라구요

 

 

 

 

 

 

 

 

 

메인메뉴 오뎅탕...홍합 들어간것좀 보세요 ㅎㅎ

 

여기 술집 이름이 잘 생각이 안나서..ㅜㅜ

 

이름 기억나면 댓글에 달아줄게요!!!

 

지나가면 분명 알수있는데......

 

2층에 있는 술집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