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인생에서 가장 맛있는 짝태를 만나다!

 

 

 

 

안녕하세요!

 

불금 잘 보내셨나요?

 

전 어제 너무 달려서 불토는 못할거같아요ㅜㅜ

 

집에서 요양중이에요 ㅋㅋ

 

어제 먹었던 짝태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심하게 달리고 말았거든요!

 

 

 

 

 

 

 

 

 

 

 

짝태&노가리

 

뭔가 전문가 Feel이 좀 나지 않나요?

 

 

 

 

 

 

 

 

 

 

사실 짝태가 다 똑같지 라는생각을 가지고 있었으나....

 

여기는 해체 부터 부위별로 설명을 해준다기에...

 

뻥치지말라고 친구에게 말하고 그런게 어디있냐며 구박을 했어요 ㅋㅋ

 

팔짱낀 파란색 옷이 친구인데..

 

자신만만한 포즈로 봐서는..."?

 

 

 

 

 

 

 

 

 

 

 

 

 

 

 

 

 

직접 해체 하시며 이건 무슨부위고

 

식감은 어떻고

 

쫄깃하고 어쩌고 저쩌고...

 

참 신기했어요

 

17000원짜리 짝태를 먹으면서 이 무슨

 

고급진 분위기인가 ㅋㅋ

 

 

 

 

 

 

 

 

 

 

 

 

 

소스는 2가지!

 

하얀거와 빨간거!

 

 

 

 

 

 

 

 

 

찢어놓은 짝태..가운데 있는건 빨간색소스를

 

주변에 있는건 하얀색을 찍어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절대 바삭하지않고 촉촉 그 자체!

 

너무너무 맛있어서 인생짝태로 등극!

 

여기 자주 갈 예정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