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스포츠소식

유벤투스VS바르셀로나 3:0의 놀라운결과!

 

 

 

 

안녕하세요!!

 

축구팬으로서

 

놓칠수없는 경기였던

 

유벤투스VS바르셀로나!

 

결과는 놀랍게도 3:0으로 유벤투스의 완승!

 

유벤투스 홈이기에 승리를 조심스럽게 예측하긴 했지만

 

3:0은 좀 놀랍네요 ㅎㅎ

 

 

 

 

 

 

 

 

 

파리생제르망과의 경기를

 

극적인 역전으로 이기고 올라온 바르셀로나

 

그러나 유벤투스는 수비가 상당히 좋은 팀이라는거...

 

 

 

 

 

 

 

 

 

 

바르셀로나는 발등에 불이 떨어진거같은 심정이겠군요 ㅎㅎ

 

이미 리그 우승에 멀어진상태에서

 

총력전을 펼쳐야하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유벤투스에게 3:0....

 

홈에서의 경기가 남아있긴 하지만 좀 어려워보이기도하구

 

또 메시라면..??이런 생각도 드네요 ㅋㅋ

 

후딱 2차전 보고싶습니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