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스포츠소식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여름 출시예정!

 

 

 

안녕하세요!!

 

이번에 옥수수스타리그를 보는데...

 

옛날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러는 찰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올 여름에 다시 나온다고.....

 

스타팬으로써 가슴뛰는 일이네요 ㅎㅎ

 

 

 

 

 

 

그래픽이 훨씬 선명해지고 좋아졌네요 ㅎㅎ

 

 

 

 

 

저는 테란유저였는데...

 

스타 안한지도 정말 오래되었네요 ㅎㅎ

 

지금은 하라고 해도...

 

손 많이 가는 테란은 못하겠네요 ㅋㅋ

 

 

 

 

 

 

 

가끔 재미로 하면 토스로 해야...

 

그나마 막 해도 되니 ㅋㅋ

 

리마스터를 기다리며!!

 

출시되면 한번 해봐야겠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