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스포츠소식

2017 WBC 예선전 사실상 어려워졌네요


 

 

 

 

 

할말이 없네요....

 

한국과 네덜란드의

 

2017WBC 경기를 전부 다 봤는데

 

너무 무기력 하네요...

 

야구팬의 한사람으로서

 

KBO 리그의 거품이 끼었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있긴 했지만

 

이정도일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물론 네덜란드의 이번WBC 라인업은 화려합니다

 

그렇지만 이정도로 무기력하게 무너질 정도는 아니지 않나 생각하는데....

 

너무 화가나요ㅜㅜ

 

 

 

 

 

 

 

 

이렇게 까지 무기력할줄은....

 

네덜란드한테 패배한건 이해하지못하는건 아닌데...

 

무기력...또 무기력...

 

이번시즌 다크호스로 불렸던

 

이스라엘전에 패배를 당한 후라 더욱 더 뼈아프게 느껴지네요

 

경우의 수 가 없는건 아니지만

 

사실상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탈락위기에 놓여있습니다

 

경우의 수는....

 

한국은 남은

 

대만전에 승리해서 1승2패를 기록

 

이스라엘이 네덜란드를 잡고 3승을 하고 네덜란드는 대만에 져서

 

이스라엘 3승

 

네덜란드,한국,대만이 1승2패가 되는건데...

 

너덜란드가 2연패를 당할지 의문이네요

 

 

 

 

 

 

너무 화가나고

 

또 열받는건....

 

우리나라 선수들 정신력에 있는거같아요...

 

특정선수 거론은 안하겠습니다만...

 

국가대표라는 사람이

 

9회에 5:0으로 지고 있는데

 

웃고있는장면이 TV로 나오고 있는걸 보고..

 

내가 왜 이걸 보고 있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정신상태가 정상은 아닌거같아요

 

이미 군면제 혜택 받았겠다..

 

설렁설렁 뛰다 가야지...라는 생각인건지

 

너무하다는 생각까지 드네요

 

 

 

 

 

 

에이스인 밴댄헐크...

 

KBO리그에서 뛰었던 선수고

 

실력,인성 모두 뛰어나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선수죠

 

WBC는 애초에

 

선수보호 목적으로

 

투구수 제한이 걸려있어서

 

밴댄헐크 선수가 아무리 좋은선수여도

 

네덜란드의 불펜은 강하지 않다!!라며

 

희망을 잔뜩 줘놓고는....

 

3할타자가 리그에 40명이 넘는다느니 어쩌느니 해놓고...

 

2경기 1득점이라니...

 

한심하네요

 

 

 

 

 

 

이런선수들이 어떻게 그런 연봉을 받고 뛰는지...

 

왜 외국인 용병선수가 와서

 

대충 뛰고가도 돈 많이 주는 리그라고 생각하는지...

 

다시금 그런생각이 드네요...

 

너무너무 실망했어요

 

이번 대표팀...

 

에이스와 해결사의 부제 모두 절실히 느꼈습니다

 

 

 

 

 

 

 

에이스와 해결사의 문제도 문제지만...

 

군면제 걸려있는 대회만 잘하는

 

선수들의 정신력...

 

정말 이해할수가 없어요

 

군면제 걸려있으면 그렇게 기도하고

 

아웃카운트 하나에 울고웃고

 

나라를 구한거처럼 좋아하더니

 

군면제 없는 대회는 항상

 

조별라운드 탈락이네요 ㅋㅋㅋ

 

정말 너무 실망해서 할말도 없을정도....

 

 

남은경기....뭐 사실상 탈락 확정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지만...

 

어떤 경기를 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야구팬의 한사람으로서...

 

국가대표라는 품격을 볼수있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