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옥길동 포차에서 산낙지+물회에 소주한잔!

 

 

 

 

 

 

 

안녕하세요~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ㅎㅎ

 

전 어제 옥길동 포차에서

 

산낙지+물회에다 소주를 한잔 했답니다 ㅋㅋ

 

 

 

 

 

 

 

 

 

 

 

 

탱글탱글 살아있는 산낙지...

 

소금장에 살짝..그리고 초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장난아니죠!

 

 

 

 

 

 

 

 

이게 사실은 2차 였어요 ㅋㅋ

 

1차에는 보쌈에 소주 한잔을 .....

 

보쌈에 한잔 하구 배도 부르겠다...

 

배 안부른 안주를 찾아...헤매이다 간곳이 바로 여기!

 

 

 

 

 

 

 

 

 

 

 

 

물회까지 나와서....국수도 말아서...

 

소주 한잔 먹구 후루룩하니...

 

술도 알딸딸하니 올라오고 배도 부르고 ㅋㅋ

 

이게 바로 주말의 맛 아니겠어요?!!

 

다음주에는 또 어떤걸 먹을지..벌써부터 고민이네요!ㅋㅋ

 

옥길동 포차에서 맛있는 먹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