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일주일간의 일본여행기 첫번째

 

 

 

 

 

안녕하세요~~

 

작년 초 겨울쯤...

 

일본여행을 다녀온 기억을 더듬어

 

추억하고 싶어서 블로그에 글을 남기려 합니다~^^

 

 

 

 

 

 

정말 어렸을때 딱 한번 비행기를 탔던 적이 있는데

 

너무 오래전이고... 또 어렸을때라 기억이 잘 안나서..

 

비행기를 타는데 무지하게 긴장을 했어요 ㅜㅜ

 

어느정도 안정권에 들어서고..사진을 찍는데

 

벌써부터 두근두근 하더라구요

 

 

 

 

 

 

 

공항에 도착해서 버스를 기다리는데

 

흡연부스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전 흡연자는 아니지만...

 

일본은 딱 보기에도 흡연할수 있는 장소가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2시간여를 달려서

 

목적지인 우츠노미야 역에 도착!!!

 

두근두근... 지나가는사람 대부분이 일본사람이라니 ㅋㅋ

 

설레는 마음으로 동네구석구석 돌아다녔어요

 

저희 일행중에 일본사람이 있어서 불안한 마음은 없었지만요^^

 

 

 

 

 

 

별거 아닌 도로 사진도 막 찍고 ㅋㅋ

 

한바퀴 둘러보고 오는데...

 

 

 

 

 

 

자꾸 지나가는 버스 사진을 찍는사람이 있더라구요

 

일행에게 물어보니

 

버스 오타쿠 라고 하더라구요.....

 

버스 사진만 전문적으로 수집하는....

 

그게 너무 신기해서 ㅋㅋ

 

 

 

 

 

 

버스 오타쿠를 찍는 친구1

 

과 그 친구를 찍는 친구2

 

그리고 친구2를 찍는 나 ㅋㅋㅋ

 

이런 모양새가 되어버렸어요

 

 

 

 

 

 

 

일본인 일행이 잠시 부모님을 만나고 온다고...

 

한시간 가량 걸릴거라고 해서

 

무작정 돌아다녀보자!!!

 

하고 돌아다녔어요 ㅋㅋ

 

어차피 겁날거없는 남자들!!

 

 

 

 

 

 

 

 

 

 

들어가도 되는지도 모르지만...

 

일단 무작정 들어갔어요 ㅋㅋ

 

이게 바로 패기아니겠어요?ㅋㅋ

 

별거 아닌 버스 오타쿠 사진 찍고

 

동네 한바퀴 하는데도 시간은 참 빨리지나가더라구요 ㅋㅋ

 

잠시 끊었다가 다음포스팅에 이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