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소사동 족발집 불불이족발!!

 

 

 

 

 

안녕하세요~!~!

 

어제는...족발집에 가서...

 

친구가 막걸리를 마시자고 해서...

 

다이어트 중이라...

 

나가기 싫었지만...

 

정말 바쁜넘인데...

 

오랜만에 쉰다고 나오라고 하니

 

안나갈수가 없었어요 ㅜㅜ

 

그래도 양심에 찔리는지라...

 

막걸리 1잔반과 족발 상추쌈에 3개 먹었어요 ㅋㅋㅋ

 

천천히 아주 천천히 먹었어요 ㅋㅋ

 

 

 

 

 

 

 

 

도착하니 친구가 이미 시켜놨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가자마자 사진퍼레이드!!!

 

샐러드와 밑반찬들!

 

 

 

 

 

 

 

부추,마늘,쌈장,새우젓!

 

 

 

 

 

 

 

 

매운걸 좋아하는 친구의

 

요청으로 청양고추 무진장 많이!!

 

이거 먹고 친구 얼굴이 굉장히 빨개졌다는...ㅋㅋㅋㅋ

 

 

 

 

 

 

 

 

그리고 주인공 족발!!

 

살짝 얇아서 전 아쉬웠어요 ㅜㅜ

 

좀 더 두툼했으면..ㅎㅎ

 

 

 

 

 

 

 

막국수까지 세트메뉴였나봐요 ㅎㅎ

 

조금 있으니 나오더라구요

 

이걸 비벼비벼 비벼서~!~!~!

 

 

 

 

 

 

 

이렇게 완성해주고!!!

 

상추에...족발하나 마늘하나...고추하나 넣고...

 

쌈장 넣고...부추넣고

 

막국수 조금 올려서 싸먹으니...

 

그리 맛있을수가 없더라구요 ㅜㅜ

 

하지만 다이어트 중이라 3쌈만 ㅜㅜ

 

 

 

 

 

 

 

 

이리 푸짐하게 있는데

 

딱 3쌈만 먹구왔어요 ㅜㅜ

 

아예 먹지를 말았어야 하는 생각도 들고...

 

먹을거였으면 확 먹어버릴까..그런생각도 들고 ㅋㅋㅋ

 

참 오묘하네요 ㅎㅎ

 

오늘도 또 달려야겠어요

 

죄책감이 ㅋㅋㅋㅋ

 

주말을 잘 견디는게 중요할거같은데...

 

그래도 버티는데까지 버틴다!!!ㅋ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