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역곡맛집 본가닭탕에서 닭한마리 냠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네요...

 

오랜기간 블로그를 하다보니 소재도 떨어지고 지치기도 하고..

 

그래서 좀 소홀했는데

 

다시한번 시작해보자!!라는 마음가짐으로..

 

다시 금 글을 써보려구요!

 

어제 역곡에 있는 본가닭탕에 가서 닭 한마리를 냠냠했어요!

 

 

 

 

 

 

 

 

 

허여멀건 국물...

 

이게 뭐지?하고 생각했어요 처음에는

 

 

 

 

 

 

 

 

김치도 허여멀건한게...

 

이거 친구가 맛집이랬는데....??

 

 

 

 

 

 

 

 

친구2명과 함께

 

中짜리 3만원짜리 시켰어요

 

 

 

 

 

 

 

 

 

 

국물이 끓고 진~~한 닭 육수가 나오자

 

정말 시원한 국물이 되더라구요

 

친구놈은 이거 술마신 다음날 자주 온다고...

 

해장하면서 술 한잔 더 한다는 ㅋㅋ

 

양념장에 닭고기 먹으니 참 맛나네요 ㅎㅎ

 

이거 말고도

 

칼국수+죽 을 줬는데

 

열심히 먹는데 집중하다보니 사진이 ㅜㅜ

 

 

 

 

 

 

아참...그리고 편의점에서 죠리퐁 커피 가 있는걸보고 깜짝 놀랐다는 ㅋㅋ

 

커피맛에 죠리퐁 향이 아주 살~~짝 난답니다 ㅋㅋ

 

오늘은 복귀기념으로 살짝 간만 보구 갈게요 ㅋㅋ

 

그럼 내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