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스포츠소식

170518 고척돔구장 방문기 한화VS넥센

 

 

 

 

 

 

 

 

 

안녕하세요!

 

조금전에....어제 저녁에 고척돔구장을 방문했어요!

 

한화 팬으로서... 응원을 갔는데..

 

9회에 역전했다고 좋아라 했는데

 

끝내기 역전 만루홈런을 맞고 말았다는 ㅜㅜ

 

 

 

 

 

 

 

 

 

 

 

 

 

며칠전에 친구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야구공 모양의 스피커를 선물로 받았는데...

 

야구장 간 기념으로 올려봐요 ㅋㅋ

 

이쁘게 잘 나온거같아요

 

 

 

 

 

 

 

 

 

 

 

 

 

5월18일 110구역 E열 13번

 

친구2명 저포함 3명이서 갔어요 ㅎㅎ

 

 

 

 

 

 

 

 

 

 

 

 

 

 

고척스카이돔 구장이 보이는곳에서 한컷!

 

찻길에서 신호 바뀌길래 후다닥 찍었어요 ㅎㅎ

 

 

 

 

 

 

 

 

 

 

 

 

 

 

자리를 잡고보니...

 

치어리더님들 바로 뒷자리...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응원하는데 눈둘곳을 못찾겠더라구요..ㅎㅎ

 

 

 

  

 

 

 

 

 

 

 

 

 

 

 

 

 

 

 

 

 

 

 

 

 

 

한참 끌려가는 경기를 하다가....

 

장민석 선수의 3점홈런으로 따라가는 분위기를 만들고!

 

9회초에 역전에 성공!!

 

저때의 함성은 정말 짜릿했는데...

 

9회말에 역전 만루홈런을 맞고야 말았다는........

 

이래서 야구몰라요...하나봅니다 ㅜㅜ

 

오늘은 패배했지만..

 

내일은 이겨주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