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게임소식

롤 미드에코 스킬,스펠 운영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에 관한 포스팅을 할까봐요 ㅎㅎ

 

요즘 제가 가장 즐겨하는

 

LOL 이라는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죠 ㅋㅋ

 

저는 미드를 자주 가는데

 

원래 미드에 정통AP를 자주 갔었어요(빅토르,오리아나 등등)

 

하지만 암살이 가능한 ap에 맛들리고...(다이애나,에코 등)

 

그중 다이애나와 에코에 맛들려서

 

많이 하고 있어서 여러분들과 같이 운영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우선 룬입니다

 

기본적으로 저런식으로 사용하는데요

 

상대에 따라

 

노란룬에 방어력과

 

파란룬에 마법저항력을 취향껏 바꾸셔도 좋습니다

 

 

 

 

 

 

 

마스터리는 이런식으로 하는데

 

W스킬(평행시간교차)를 잘 맞추신다

 

싶으시면 결의에 12포인트를 투자

 

3번째 줄에 왼쪽을 찍어주시고

 

4번째 줄에 대담함을 찍는것도 근접AP딜러인

 

에코에게 잘 맞는것 같습니다

 

대담함이 조금 더 잘 버텨주게 만들더라구요

 

CC연계 맞고 궁도 못쓰고 죽는경우가 더러 있어서..

 

 

 

 

 

 

 

 

 

스킬은 기본적으로 궁극기는 렙 될때마다 배우시고

 

Q>E>W 순으로 배웁니다

 

라인을 강하게 푸시해야겠다 싶으실때

 

3레벨에 Q를 찍는것도 한 방법이구요

 

상황에 맞춰가면서 찍어주세요

 

 

 

 

 

 

 

저는 스펠은 점멸 텔을 드는데요

 

아무래도 초반에 근접이라 cs를 수급하는데

 

견제를 당하는데

 

텔로 빠른 라인복귀+중후반 스플릿푸시에 텔레포트가 좋기때문에

 

저는 이렇게 듭니다!

 

하지만 상대에 따라 점화,정화 등도 나쁘지 않아요

 

제드,피즈,야스오 등 순간 폭딜 조합에게

 

대부분 탈진을 드는데

 

에코는 W와R 로 인해 킬각을 쉽게 주지 않으니

 

탈진은 비추입니다!

 

정화는 리산드라같이 하드CC가 있을때

 

들어주셔야합니다

 

CC연계맞고 궁도 못쓰고 죽을수도있어요!

 

 

 

 

 

 

 

핵심아이템입니다

 

아무래도 마법공학벨트가 나오면

 

W(평행시간교차)를 맞추기가 수월해질거에요

 

킬각을잡거나

 

상대방이 원하지 않는 타이밍에

 

리콜시키거나 하는등

 

라인주도권이 상당부분 에코에게 넘어가요

 

리치베인이 나오면 폭딜러로서의 면모가 들어나구요!

 

존야가 나온다면

 

생존력이 어마어마하게 올라갑니다

 

다른AP딜러의 존야와는 느낌이 다르죠 ㅎㅎ

 

 

그 다음 마법관통템 공허의 지팡이를 올려주시고

 

상황에 따라 마지막템으로 저는 수호천사와 라바돈의 죽음모자를

 

왔다갔다 하며 올린답니다!!

 

6렙까지는 자잘한견제때문에 조금 짜증날수도 있겠지만

 

돈을 야금야금 모아 저 코어템 재료를 사서...

 

뚜드려 맞으면서 버티고 텔 복귀하고

 

텔복귀 한번하면 6렙 금방 찍으니까

 

라인 주도권 빼앗아 올수 있을거에요!

 

요즘 미드라이너는 점화를 잘 안들기때문에

 

생각보다 위협이 덜 됩니다!ㅋㅋ

 

그리고 라인전때 궁극기는 상대 핵심 스킬이 나에게 꽂힐때 쓰는거 잊지마시구요!

 

 

 

 

우리편바텀이나 탑이 타워를 밀면

 

텔레포트가 있는 타이밍에 가서 스플릿 푸시를 하시면 되는데

 

와드를 꼭 하시고

 

상황봐가면서 푸시하시고

 

합류각을 잘 보셔야해요

 

그리고 절대 끊겨서는 안되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다음에도 미드라이너 캐릭 운영법을 설명하겠습니다!

 

다음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