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영화소식

액션영화 추천 본시리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액션영화 추천 하나 해보려구하는데

 

제가 가장 재밌게 본 것들을 소개하려구요

 

본 시리즈 인데요

 

저는 설날인가?추석인가에

 

몰아서 본 기억이 있어서 ㅋㅋ

 

다른분들도 몰아서 보면 좋을거같다는생각에!

 

추천 한번 해봅니다

 

 

 

 

 

 

몰아볼때 또 하나의 볼거리로는

 

주인공인 맷 데이먼의 얼굴차이를

 

느낄수 있다는거죠!

 

위에 사진과 아래사진을 비교하면 확실히!

 

느낄수가 ㅋㅋ

 

 

 

 

 

 

아래사진은 정말 앳되어보이는...맷 데이먼이

 

세월이 흘렀음을 알수가있죠 ㅋㅋ

 

 

 

 

 

 

 

 

정말 재밌는 액션영화 시리즈 본시리즈!

 

액션영화 추천으로 이만한것도 없죠!

 

 

 

'전체 > 영화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악영화 추천 2개만 해볼게요!  (0) 2017.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