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도서소식

제가 좋아하는 무협지 추천 권왕무적

 

 

 

 

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이라니...

 

시간은 역시 빨리 흘러가는듯 하네요 ㅎㅎ

 

지금은 이렇게 불금불금!!!

 

하면서 좋아하지만...

 

조금 있으면 또 월요일이라고..

 

월요병이니 어쩌니 ㅜㅜ

 

우는소리하는게 눈 앞에 훤해요 ㅜ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무협지 추천 하나할게요

 

앞에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제가 좋아하는 영화,무협지,환타지소설

 

등등 간간히 포스팅해보려구요

 

 

 

 

 

 

 

 

오늘의 무협지 추천은

 

초우 작가님의 권왕무적 입니다

 

두 주먹하나만으로 무림을 평정하는 주인공의

 

성장기를 그린 정통 무협지 입니다

 

 

 

 

 

 

 

 

총 18권으로 완결된 상태며

 

길어보일수 있으나

 

작가님의 시원시원한 필력으로

 

지루하지 않아서 좋아요

 

 

 

 

 

 

 

얼마전에 보니 웹툰으로도

 

나온거 같던데...

 

제가 상상하던 그림이랑 좀 많이 달라서 ㅜㅜ

 

무협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기에

 

딱 적당한거같아서

 

추천한번 합니다~^^

 

 

 

 

 

 

그 외에도 초우 작가님의

 

호위무사,녹림투왕 같은 책들도

 

많은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작품인거같아요

 

두개 다 본 저로서도

 

재밌는 무협지여서

 

권왕무적을 재밌게 보셨다면

 

호위무사와 녹림투왕도 취향에

 

맞으실거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불금 잘 보내시구

 

오늘의 무협지 추천 권왕무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