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 롤드컵 일정 및 조편성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

 

오늘은 제가 취미로 즐기고 있는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일명 롤!

 

롤 대회중 하이라이트라 할수있는 2017 롤드컵 일정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첫경기가 하고있는 중입니다!

 

플레이 인 스테이지 를 거쳐 그룹 스테이지 그다음 토너먼트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조편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한국 대표로는 SKT T1 , 롱주 게이밍 , 삼성 갤럭시

 

세팀이 한국대표로 참가하게 되었구요

 

롱주 게이밍이 일단 조편성이 편해보이긴하네요 ㅎㅎ

 

하지만 뭐 뚜껑을 열어봐야 아는거니..

 

방심하지말고 최선을 다해서

 

2017 롤드컵도 꼭 한국팀이 우승했으면 합니다~^^

 

그럼 재밌게 즐기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