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소사동 할매영양탕에서 삼계탕으로 말복해결!!

 

 

 

 

 

안녕하세요!

 

요즘 비가 계속 오고 있네요 ㅎㅎ

 

얼마전에 소사동 할매영양탕에서 삼계탕을 먹구왔는데

 

이곳이 제가 복날마다 오는곳입니다!

 

 

 

 

 

 

 

 

 

 

 

 

항상 복날마다 사람이 바글바글한 이곳!

 

삼계탕이 몇년째 1만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싼가격에 맛도 좋구...그래서 몇년째

 

이곳 단골인지도 ㅎㅎ

 

 

 

 

 

 

 

 

 

 

 

기본반찬이에요!

 

까만건 목이버섯 무침입니다 ㅎㅎ

 

사진으로 잘 안보여서 ㅎㅎ

 

 

 

 

 

 

 

 

 

 

 

 

진~~한 삼계탕 한그릇!!

 

이거 한그릇이면 여름걱정 없는거 맞죠?ㅎㅎ

 

 

 

 

 

 

 

 

 

깍두기와 열무김치가 맛있어서

 

몇번이나 더 달라고 했네요!!

 

우리동네 삼계탕 맛집!!

 

소사동 할매영양탕!

 

저의 복날을 몇년째 책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