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먹방소식

소사동 맛집 돈찌순두부에서 맛있는 먹방~!

 

 

 

 

 

 

 

 

안녕하세요!

 

날씨가 조금씩 선선해지고 있어요 ㅎㅎ

 

요즘 저녁같은 날씨가 딱 좋은거같아요 ㅎㅎ

 

물론 낮에는 지옥같이 덥긴하지만 ㅜㅜ

 

어제 저녁에는 주말이라고 맛있는것좀 먹구왔어요

 

 

제가 사는 소사동 맛집!!이라고 자부할수 있는

 

저도 맛있는거 먹으러 갈때 떠오르는 그런곳이에요

 

 

 

 

 

 

 

 

 

돈찌손두부 라는곳이에요

 

두부를 직접만들어서 파는곳인데요

 

두부를 이용한 음식들이 맛이 있답니다!!

 

 

 

 

 

 

 

 

 

 

저와 일행은 손두부 두루치기를 먹었어요

 

일단 밑반찬부터!

 

호박무침,콩나물무침,고추,깍두기,마늘,쌈장,상추까지

 

셋팅셋팅!!

 

 

 

 

 

 

 

 

오늘의 하이라이트 손두부두루치기!

 

직접만든 맛있는 두부에

 

버섯,각종 야채에 고기까지!

 

이거를 상추에 싸먹으면 맛이 없을리가 없죠?

 

거기다가 두부는 얼마나 고소한지..ㅎㅎ

 

정말 맛있는 우리동네 소사동 맛집!!

 

돈찌손두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