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여행소식

용추계곡 당일치기 여행기 170520!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6시에 출발해서...

 

조금전에 도착한..용추계곡 당일치기 여행기! 지금 정리하겠습니다!

 

 

 

 

 

 

 

 

 

 

 

 

 

 

 

 

아침일찍 출발...차 막히는걸 방지하기 위해!

 

그리고 좋은 자리를 잡기 위해!

 

빨리 출발했죠

 

 

 

 

 

 

 

 

 

 

 

 

블루투스 스피커...

 

친구가 얼마나 자랑을 하던지....

 

리모콘도 있다는데 좀만 멀어지면 안되더라구요 ㅋㅋㅋ

 

 

 

 

 

 

 

 

 

 

모기장 텐트도 쳐놓고!

 

저희가 알고있는 명당에 자리잡았죠

 

 

 

 

 

 

 

 

 

 

 

 

 

 

 

 

 

 

 

 

 

 

 

 

발목정도 오는 물깊이부터 발이 안닿는곳까지

 

물깊이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안전하게! 튜브를 꼭 끼고 살았죠 ㅋㅋ

 

 

 

 

 

 

 

 

 

 

수영을 엄청 잘하는 친구녀석....

 

겁도없이 다이빙도 하고...신났어요 아주 ㅋㅋ

 

 

 

 

 

 

 

 

 

 

 

 

 

 

 

 

 

 

 

 

 

 

 

 

한바탕 놀고나서...정리하고

 

돌아오는길에...

 

아름다운 하늘과...노을을 한컷...

 

다들 피곤에 쩔어서 꾸벅꾸벅 졸고있는 와중에 한컷

 

찍었어요 ㅎㅎ

 

 

당일치기 여행이라 경비도 얼마 안들었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구 놀다왔어요!

 

날씨도 더워서 계곡물에서 놀기 딱 적당했던것같구..

 

용추계곡 당일치기 여행!

 

명당자리 내꺼!